심플스

[부천 신중동] 오세식당 본문

먹방

[부천 신중동] 오세식당

Simples 2021. 6. 4. 23:23

 

안녕하세요 심플스입니다.
오늘소개할곳은 부천 중동에 위치한 매운갈비찜식당인 오세식당입니다.

 

 

 

가게입구

요즘 부천중동에서 뜨고있는 식당이라고해서
가봤습니다.

재료공급사장님들

보통 연애인들 사진이나 사인들을 걸어놓는데
이곳은 특이하게 재료를 공급해주시는
고추가루사장님 고기사장님 들기름사장님
곤드레사장님과 같이 인증사진을
찍어놓으셨더라구요.

국내산도 알고보면 수입산인경우가 많고
국내산이라고 하더라도 표시만 안난다면
상태안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식당이많은데

여기는 저렇게 사장님들과 같이 인증을 한거보니
최소한 재료는 믿음이 가서 좋습니다.

가격표

양푼등갈비가 1인분 12,000원으로
싸지도않고 비싸지도않고
곤드레밥이 4,0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하네요.

곤드레밥 정식이 보통 만원초중반대이니
그거생각하면 가격은 합리적인거 같습니다.

가격표

저희는 4명에 등갈비 4인분, 곤드레밥2개 그리고 당면사리 하나추가했습니다.
그리고 맵기단계는 최대한 안맵게
부탁드렸습니다.
저랑 같이간 친구들이 남자답지못하게 매운걸
다못먹어서ㅎㅎ

기본셋팅

 

기본반찬

얇은 전이 기본반찬으로 나왔습니다.
맛은 옛날할머니가해주시는
건강한맛이고 맛있습니다.
다만 아껴놨다가 등갈비찜 국물에
비벼먹으면 더 맛있습니다.ㅎ

등갈비4인분

음...
남자네명이서 4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이 만족스럽지않네요ㅎㅎㅎㅎㅎ
느낌상 양이 2.5인분?

그래도 모든재료가 국산에다가
상태좋은재료라 위안을삼았습니다.

지글지글

저걸 다 끓이는데 군침이 도네요.


곤드레밥4000원

곤드레밥 양은 아주만족스럽네요.
사진으로는 그렇게 크게 안보이지만 양많습니다.
네명이서 두개시켰는데 딱맞았습니다.

 

셋팅
지글지글

사장님이 사이사이나와서
부족한반찬이있는지 입맛에는 맞는지
꼼꼼히 다 챙기고 물어보시네요.

보니 아주 바쁘신거같은데
테이블마다 그렇게 물어보고
하시는거보니
이집이 이래서 사람이 많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총평
맛은 만점입니다. 겁니맛있습니다
고기는 겁나 부드럽고
딱 봐도 좋은고기인게 티가납니다.
그리고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친절함이
아주베스트입니다.
단 양이 기대치보다 다소부족합니다.

네이버와 다음별점도 참고해주세요


저의 점수는 이번에는 유보하겠습니다ㅎ

p.s 부천사람들 매운거를 잘먹는거같음 아무도 매운티내는사람없는데 나만 맵다;;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대방] 비둘기집왕족발  (2) 2021.06.07
[양주] 호수식당부대찌개  (0) 2021.06.06
[구로디지털단지] 그래버커피  (2) 2021.06.03
[가산동] 고기철학  (2) 2021.05.30
[의왕 백운호수]아띠제노스랩  (0) 2021.05.2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