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스

[하만카돈 Onyx Studio5] 블루투스 스피커 본문

제품후기

[하만카돈 Onyx Studio5] 블루투스 스피커

Simples 2021. 5. 18. 15:27



안녕하세요 심플스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건 하만카돈
Onyx Studio5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마샬이랑 제이비엘 하만카돈이랑 고민하던중에
카드할인행사가 있어서 150,000원에 구매했는데요

블로그 특성상 소리음질을 제대로 보여드릴수가 없어 아쉽지만
사진과 영상으로라도 보여드릴께요.


박스뜯

택배상자를 뜯으니 큼지막한 카돈이가 뙇 있네요.
배송에 일주일이 걸려서 받았더니 더 기대가됩니다.


내부박스

또 뜯고~

내부비닐

크기가 가늠이 안될수가있는데 저게 생각보다 사이즈가 큽니다.

부품들

박스안에 여러전선과 어댑터 사용설명서등 부품들이 같이있습니다.



본품

주인공인 하만카돈 블루투스스피커입니다.

(사진을 뒷쪽을찍었는데 앞쪽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손잡이가 저렇게 무식하게 생겨서 살짝 추리하게 보일수도 있는데 여기서중요한점!

저 손잡이가 하만카돈의 장점이라는점!

전원선꼽고 침대위에나 아니면 테이블위에만 올려놓고 쓰실분들은 마샬같은 감성돋는게 좋을수있구요

집안에서 이방 저방옮겨다니면서 쓰고 캠핑이나 밖에 가지고 나가고싶으신분들은 이 손잡이가 아주 큰 도움이될거같습니다.

저는 거실과 제방, 차안에서나 캠핑갔을때에도 가지고 다니면서 쓰고있습니다.

캠핑족에겐 필수템입니다.


하만카돈 블루트스스피커


베이스 타격감이 아주 끝장나는데
표현할방법이 없네요.


마샬과 비교한다면 가격이싸고 성능도 안떨어지지만 생긴게 마샬만큼 이쁘지는 않다는점

그러나 가지고다니기엔 비교가 안될정도로 편하다는점이 되겠네요


아 참고로 밧데리는 아주오래가네요

전선이 꼽혀있는줄알았는데 안꼽혀있는상태로 몆 일을 사용했습니다ㅋㅋ

가격은 네이버와 다음을 비교해주시고
목적에맞는 제품 잘 고르시길 바래요.

그럼 오늘의 하만카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품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week  (1) 2021.07.14
[LSP-9000] 브로드윙스탠드  (1) 2021.06.02
바람고지 통풍시트  (0) 2021.05.22
[킹송16s] 외발전동휠  (0) 2021.05.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