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스

바람고지 통풍시트 본문

제품후기

바람고지 통풍시트

Simples 2021. 5. 22. 04:30


심플스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바람고지통풍시트입니다.





개봉해보겠습니다.

일단 색상은 마음에드네요. 인조가죽이지만 싸구려같지않아보입니다.

펼쳤을때 상태입니다.
차 시트가 조금 큰편이다보니 제품사이즈가 작아서 맞지않을까봐 살짝 걱정했었는데 사이즈가 넉넉하니 다행이네요.

통풍시트뒷쪽모습입니다.
보이는것처럼 검정색 네모부분에서 바람이나오는가 보네요.

일단 쇼파위에 얹혀보았습니다.
박음질이 깔끔하게 잘 박혀있네요.

바람나오는 구멍과 버튼입니다.
버튼은 on off버튼과 바람세기조절버튼 두개로되어있습니다.


큰 기대는 안했지만 의외로 잘되있어서 일단 외관상은 합격!

이제 뚝딱 설치해보겠습니다.


등판부분
엉덩이부분
전체

짠~

제가 똥손인데도 설치하는데 10분바께 안걸렸네요.


예전에 샀었던 통풍시트는 전원을키면 풍선처럼 부풀어올랐는데 이건 부풀어오르지않았습니다.

보이는것 처럼 슬림하게 기존시트와 비교적 자연스럽게 붙어서 이질감은 없었구요.

다만 차량옵션으로 차가운 에어컨바람이 나오는 순정통풍시트에 비교는 안되지만 이정도면 상당히만족합니다.



전체

나름 자연스러운거같습니다.


뒷쪽걸이부분

시트 머리받침에다가 고리를걸었습니다.
뒤에서봤을때 표시는 나지않네요.

보이는것처럼 저는 뒷쪽 콘센트에 전원을 꼽아습니다.
전혀안보이면 더 좋은데 이가격에 거기까지 바라면 욕심이겠죠ㅎㅎㅎ



이제 더운 여름인데 운전할때 엉덩이랑 등판에서 땀나는분들은 한번 알아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통풍시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품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week  (1) 2021.07.14
[LSP-9000] 브로드윙스탠드  (1) 2021.06.02
[킹송16s] 외발전동휠  (0) 2021.05.19
[하만카돈 Onyx Studio5] 블루투스 스피커  (0) 2021.05.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