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스

[시흥시] 늘솜당 본문

먹방

[시흥시] 늘솜당

Simples 2021. 6. 11. 23:55

 

안녕하세요 심플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시흥에위치한 공원같은 베이커리까페 늘솜당입니다.




위치가 시내에있는게 아니라서 자차로가시면 편한할거같습니다.

정문

 

제가 빵을아주좋아하는데 부천에서 빵맛있기로 손에꼽히는 곳이라해서 가보게됬습니다.

입구계단

 

영업시간 및 제안사항

엽업시간이 10:00~22:00까지이고
no smoking
애완동물출입불가

맘에드네요ㅎㅎㅎㅎ

야외테이블석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많았습니다.

가게가 산속에있음에도 불구하고 유명한집은 다 알아서찾아오는가봅니다ㅋ
빈자리가 없어 의자마다 사람들이 다 앉아있네요.

빵연구소

이곳에서 빵을 만드는거같아요.

입구

들어가보겠습니다.
빵집에줄서서 들어가긴 처음이네요ㅎ

가격표

 

선물코너
빵빵
빵빵빵빵

 

요거타르트
딸기타르트
초코생크림&초코쉬폰 케이크
갓 구운식빠

 

카운터적립
2층계단
2층내부
2층 테라스석
야외 경관

2층 테라스석에서 바라본 늘솜당 야외전경입니다.
어디 공원에온거같이 넓어서 좋습니다.

야외주차장

주차장이 아주 넓은거 보이시나요?
1층 정원바로옆 주차장이있습니다.

여기 제일좋은 테이블은 딱하나있는데 거의 잘모르시는거같더라구요

3층에있는데 대부분사람들이 1층 2층까지만 있는줄 아시나봐요.

여기 늘솜당에 오시면 바로3층부터 자리가있는지 확인해보세요ㅎㅎ

3층 야외석
3층 야외석

사진상 왼쪽에 그늘진공간이 있는데 먼저온 손님이 있어서 사진은 찍지못했네요.

프라이빗하면서 딱트인 전경에 나무에 둘러싸인 공간이랍니다.

블루베리조각케이크

유명한 곳에서 블루베리케익을 많이먹어봤는데 다른건 몰라도 블루베리케이크는 여기 늘솜당이 제일 맛있는거같습니다.

비주얼에놀라고 양에놀라고 맛에놀라요.

베스트 베이커리는 다른거지만 여기오시면 블루베리케이크 꼭 고르세요.

늘솜당아이스아메리카노

일반 아이스아메리카노 라떼가아닌 여기늘솜당 시그니쳐인 늘솜당커피입니다.

솔찍히 제입맛에는 무난했지만 위에 크림이 듬뿍있는데 조합은 괜찬았던거같습니다.

나가면서 실내 한컷

1층에서 바라본 정원경관입니다.
사람이 많지만 1층야외에는 자리가 많지않아 비교적 널널했네요.

야외등산로

늘솜당 옆길에 바로등산로가 있었어요.

늘솜당건물외관

네이버와 카카오 별점도 참고 하세요

저의 개인적인점수는 4.5점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