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스

피터팻츠 본문

먹방

피터팻츠

Simples 2021. 6. 19. 23:00

 

안녕하세요 심플스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애견까페인 피터팻츠입니다.

 

 


귀여운 강아지들이 뛰어놀기 좋은곳이있다고 해서 차로 멀리 가봤네요.
위치는 고양ic근처라서 차로 가기엔 비교적 편리한곳입니다.

피터팻츠 입간판

가는 길에 안내표시판이 있네요.

가는길~

작은 언덕을 지나면 나온다고 합니다.

입구

작은 언덕을 차로 1~2분정도 드어오니깐 갑자기 넓은 공원이 나오네요

해가 질무렵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주차된 차들이 많았습니다.

어린이는 보호자랑 항상 같이 이동을 해야되고
다른 강아지를 다른주인의 허락없이 만지거나 간식을 주는행위가 금지되어 있어요.
당연한말씀!

가격표

아메리카노9000원
바닐라라떼11000원
주먹밥5000원
김치볶음밥과 라면은 평일에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음료가격은 공원이용료가 붙어서 아주 비싸네요.

음료를 주문하면 입장료5000원이고
음료 리플은 2000원 할인됩니다.

간편샌드위치5500원

퀄리티는 딱히 특별하지 않습니다.
그냥 최대한 가볍게 주문하시고 간편 도시락을 따로 가져오시는게 나을거 같습니다.ㅎ

저희는 아메리카노9000원 라떼11000원 샌드위치5500원 2명입장료10000원 총 35500원냈습니다.

1층 주문하는 곳인데요 이곳은 수컷은 못들어고 암컷만 들어올수 있어요

1층 간식을 구입할수 있는 곳과 2층 테이블 그리고 3층에 야외 테이블석입니다.
피터팻츠는 야외 정원이 유명한 곳이다보니 건물내에 계시는분들은 아무도 안계시더라구요.

목용탕

강아지를 샤워시킬수 있는 샤워장입니다.
이용료가 10000원이었던거 같아요
안에는 개인 호수와 욕조 그리고 대형 드라이기, 세탁기가 4set씩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무도 없으셨엉요

중대형견 운동장

이곳은 작은 소형강아지가 아닌 중대형강아지만 들어올수 있는 운동장입니다.
저희 강아지는 쪼그만해서 밖에서 구경만 살짝했는데 안에보니 아주 곰만한 강아지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소형강아지운동장

이곳이 일반적인 작은 강아지들이 뛰어 놀수있는 넓은 운동장입니다.
보통 애견까페는 건물내에 있거나 말만 운동장이지 좁은 인조잔듸만 있는 곳이 대부분이던데 이곳 피터팻츠의 운동장은 인조잔듸가 아닌 살아있는 잔듸로 아무 조경도 아주 이쁘게 꾸며 놨더라구요.
오후 4시가 넘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도 아주 많았습니다.

출입구가 이중으로 잘 막혀 있네요

큰맘먹고 처음으로 비싼곳 왔는데 이놈의 강아지가 초반에 긴장했는지 어딜 돌아다니지 않고 저희 테이블 근처에만ㅎㅎ

아까 비싸게 사온 커피와 샌드위치~
이곳에서 산 강아지 간식인 연어포는 7000원입니다.

친구들이 하나둘씩 몰려오네요.

아주 잘생긴강아지가~ 암컷인지 수컷인지~ㅎㅎ

분위기가 하주 한적하고 평화로워요
이래서 돈내고 구지 애견까페를 찾아오시나봅니다. 확실히 메리트가 있어요
그냥 아주 평화롭습니다.~

띠옹~~

이곳에서 본 가장 귀여운 강아지~
솜사탕처럼 생겼어요

손끝보이죠 아주 취향저격입니다ㅎㅎㅎ 귀엽네 이놈ㅎㅎㅎ

인기가 많네요ㅋ

쫄보녀석

 

 

벌써 해가 거의 저물어 가네요.

넓은 잔듸정원에서 마음것 강아지를 뛰어놀게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으시다면 피터팻츠를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