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스

너희집 가산동 본문

먹방

너희집 가산동

Simples 2021. 6. 21. 23:26

 

안녕하세요 심플스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가산동에있는 너희집삼겹살집입니다.

위치는 가산푸르지오시티오피스텔 상가1층이고 아직 카카오맵에는 등록이 되어있지않은 새로 오픈한 가게입니다.

가게입구

가게는 작고 약간 옛날감성인 식당입니다.

내부

테이블은 9개정도 있네요

저희가 갔을때는 2테이블에 손님이 있었습니다.

가격표

삼겹살1인분 12000원으로 가격은 보통인거같습니다.

약간 더 저렴할걸 기대했는데 그렇지는 않네요ㅎㅎ

기본반찬세트

김치, 나물 콩나물, 파무침등 기본반찬이 나왔습니다.

저중에 파무침은 추가시 1000원이 부과된다고 하네요. 

삼겹살3인분

엣날 냉동삼겹살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냉동이지만 고기 상태는 아주 좋아 보였습니다.

파무침

추가시 1000원인 파무침입니다.

위에 계란노른자까지 올라가있네요.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절반을 불판위에 올려서~~

지글지글~~

 

볶음밥

고기사 상태가 좋았구요~ 냉동삼겹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가볼만한거 같습니다.

반찬중에 파무침이 제일 괜찮았었구요~

비교적 깔끔한식당이었던거 같습니다.

주차는 푸르지오시티오피스텔에 주차하면 되요~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