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스

서산 산위의 정자마루에서 조선시대 양반처럼 품위있게 한정식을 먹고싶다면 도비마루 본문

먹방

서산 산위의 정자마루에서 조선시대 양반처럼 품위있게 한정식을 먹고싶다면 도비마루

Simples 2021. 6. 16. 00:08




안녕하세요 심플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산의 도비산중턱에 위치한 숨은식당 도비마루입니다.



지도 보이시나요?
서해안 고속도로를 타고 내려오다가 서산에서 안면도 가는길에 위치해있습니다.

가는길도 최근 개통되서 길도 넓고 좋아요.

식당전경

도비산을 차로 5분정도 올라가면 나오는데요

아주 고급스런 식당같이
조경이 아주 이쁘게 되어 있어요

식당올라가는 계단

주차는 밑에하고
여기 돌계단으로 걸어 올라가야 하는데요

주변 울창한 나무와
식당의 조경의조화가 아주 훌륭합니다.

들어가는입구

들어가는 기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여리 마루가 그 유명한 도비마루의 그 마루입니다.

식당내부

방문한 시간이 오후4시 어중간한 시간이어서
제가갔을땐 손님이 아무도 없네요.

건물안이 깔끔하고 관리가 아주 잘되어 있습니다.

식당가는 길과 야외 마루공간

식사류

여기서 판매하는 종류인데요
도비정식
비지국
산채비빔밥
된장찌개입니다.

야외 마루석

처음오시는 분들은 다들 여기 마루에 나오면 딱 와~ 하고 감탄을 하시더라구요.

고급스러운 나무와 깊은 산속
탁트인 공간에서 넓고 쾌적하고 깔끔하기까지합니다.

도비정식

저는 도비정식 12,000원 2인분(12000*2원)
비지찌개 1인분(8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총32000원입니다.

옛날 높은 양반들이 식사하는 곳같이 보이지않나요?

맛도 아주 훌륭합니다.


간장게장

간장게장과 새우장이 반찬으로 나오는데요 맛도 훌륭합니다.

새우장이 사진에서보이는것보다 훨씬큽니다.

청국장

청국장이 국으로 나오는데 조미료가 안들어간거같아요.

깨끗한맛이었습니다.

식사를 다하고 나가는길에서 찍은사진입니다.
하늘도 맑고 경치도좋고
만족감이 두배가되는거 같네요.

안면도에 가시는분들이라면 서산의 도비마루에 들려서 깨끗한 공기를마시며 점심한끼하면 더좋은 여행이 될거같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네이버와 카카오의 별점도 참고하세요
저의 개인적인점수는 4.5입니다.

Comments